지멘스, '솔리드 엣지 2022' 버전 출시
지멘스, '솔리드 엣지 2022' 버전 출시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1.10.20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계 자동화 기능 추가, 부품 제조 접근성 강화, 협업 기능 향상
지멘스는 '솔리드 엣지 2022' 버전을 출시했다.
지멘스는 '솔리드 엣지 2022' 버전을 출시했다.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지멘스디지털인더스트리소프트웨어가 솔리드 엣지(Solid Edge) 소프트웨어의 2022 버전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버전에서는 규칙 기반으로 직접 설계 자동화를 구현하는 기능, 포인트 클라우드, 메시 데이터 활용 기능, 다른 캐드에서 작업된 파일을 변환없이 직접 사용하는 기능, 2.5축 무료 캠 모듈, 배관 내 유동 흐름 시뮬레이션 기능이 제공된다.

지멘스 엑셀레이터 제품 포트폴리오의 일부인 솔리드 엣지는 3D 설계, 시뮬레이션, 시각화, 제조, 설계 관리를 포함해 제품 생성의 모든 측면을 가속화하기 위한 직관적인 제품 개발 플랫폼이다.

솔리드 엣지 2022를 사용하면 솔리드 엣지에서 직접 설계 검토 기능, 증강현실, 프로젝트 기반 보안 공유 기능을 제공하는 엑엑셀레이터 쉐어를 포함한 지멘스의 차세대 클라우드 기반 협업 솔루션에 액세스할 수 있다.

존 밀러 지멘스 메인스트림 엔지니어링 수석 부사장은 "솔리드 엣지 2022의 개선된 기능들을 통해 현대 제품 개발 및 제조 프로세스를 더 잘 지원함으로써, 사용자 커뮤니티가 가용 자원으로 더 많은 일을 하고 더 큰 혁신을 촉진할 새로운 작업 방식을 구현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