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티브, VM웨어 v센터 플러그인 '파워 인사이트' 출시
버티브, VM웨어 v센터 플러그인 '파워 인사이트' 출시
  • 박채균 기자
  • 승인 2021.10.19 1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버티브 파워 인사이트(Vertiv Power Insight)
버티브 파워 인사이트(Vertiv Power Insight)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버티브는 중앙 집중식 모니터링 애플리케이션인 VM웨어 v센터 매니지먼트 플랫폼과 직접 통합되는 최신 버전의 '버티브 파워 인사이트(Vertiv Power Insight)'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는 v센터에서 단일 창 관리 기능을 제공하는 버티브 파워 인사이트 소프트웨어의 첫 번째 버전이다. IT 시스템이 분산되어 있고 전원 인프라의 중앙 집중식 관리가 필요한 사용자를 위해 설계된 버티브 파워 인사이트는 설치와 사용이 쉽고, 분산되고 가상화한 환경에서 UPS 시스템 및 rPDU 관리를 간소화한다. 버티브 파워 인사이트 v2.4를 활용하면, 데이터센터 및 IT 관리자는 파워 인사이트 소프트웨어 또는 해당 v센터 애플리케이션에서 직접 버티브 무정전전원공급장치(UPS) 시스템 및 랙 전원 분배 장치(rPDU)를 포함하여 최대 100개의 장치를 관리할 수 있다.

버티브 파워 인사이트 v2.4에 추가된 기능 중 핵심은 VM웨어 v센터 매니지먼트 플랫폼과의 원활한 통합을 위한 VM웨어 v센터 플러그인이다. 이는 가상 머신의 싱글 뷰 모니터링, 구성, 제어 및 종료가 가능하게 할 뿐 아니라, VM웨어의 v모션을 통한 자동 가상 머신 마이그레이션으로 애플리케이션 가용성을 향상시킨다. 

버티브의 단상 UPS를 총괄하는 라메시 메논 부사장은 "오늘날의 네트워크는 그 어느 때보다 강력할 뿐 아니라, 효율성과 신뢰성을 극대화하도록 가상화 기술에 의존함으로써 더욱 복잡하고 분산되어 있다"며, “이러한 발전은 핵심적인 전원 보호 장비에 대한 가시성을 떨어뜨렸고 이슈 발생 시 신속한 대응 능력을 제한했다. 버티브 파워 인사이트는 효율성과 가용성을 높이는 데 꼭 필요한 가시성과 제어 기능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버티브 아시아지역의 통합 랙 및 솔루션을 담당하는 앤디 이우 이사는 “버티브 파워 인사이트를 사용하면 여러 개의 분산된 IT 네트워크를 더 간단하게 관리할 수 있다. 이는 IT 팀이 IT 네트워크를 안전하고 쉽게 관리할 수 있게 해준다. 버티브 파워 인사이트는 복잡한 IT 네트워크를 밀착 관리해야 하는 은행, 대기업, 관공서, 의료 기관, 학교에 적합하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