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그룹, '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 개최
하나금융그룹, '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 개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1.10.18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금융그룹은 '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을 개최한다.
하나금융그룹은 '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을 개최한다.

[아이티비즈 김아라 기자] 하나금융그룹(회장 김정태)은 '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 대회를 오는 10월 21일부터 4일간 인천광역시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클럽에서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총상금 10억원 규모로 개최되는 이번 '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은 다양한 업싸이클링 재활용 용품과 친환경 물품을 선보이고 ESG 실천을 위한 기부금 모금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하나금융그룹의 ESG 비전의 적극적인 실천과 확산을 위한 슬로건과 함께 친환경 골프대회로 열릴 예정이다.

하나금융그룹은 지난 2005년 대한민국 내셔널타이틀 대회인 '코오롱·하나은행 한국오픈골프선수권'의 공동 후원을 통해 골프대회에 대한 첫 후원을 시작했다. 이어 LPGA '하나은행 챔피언십', KLPGA정규투어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 아시안투어 '하나은행 베트남 마스터스' 후원 등을 통해 남녀 및 국내외 투어를 아우르며 선진 골프대회 문화 정착 및 확산에 이바지 해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은 지난 2018년부터 ‘아시아의 메이저’ 대회를 목표로 개최해오고 있으며 일본골프투어(JGTO)와 중국골프투어 등에서 활약하는 선수들이 대거 참여해 국제대회의 면모를 갖춘 골프대회다.

'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은 지난 9월 30일부터 나흘간 개최된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과 마찬가지로 ESG 가치가 더해진 친환경 골프대회의 실천을 목표로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