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네이버쇼핑 페스타' 프로모션 진행
네이버, '네이버쇼핑 페스타' 프로모션 진행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1.10.08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까지 진행…SME부터 유명 브랜드까지 1천200여 개 셀러 참여
네이버쇼핑 페스타
네이버쇼핑 페스타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네이버가 이달 11일부터 24일까지 네이버쇼핑의 '브랜드데이', '신상위크' 등 대형 쇼핑 기획전을 통해 이용자로부터 그간 인기를 얻은 상품들을 모아 선보이는 '네이버쇼핑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네이버쇼핑 페스타'에서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우수 SME 및 브랜드 등 총 1천200여 개 브랜드 및 셀러들이 참여해 상품들을 최대 90% 할인 혜택으로 판매하고,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릴레이 라이브도 진행한다. 구매 고객에게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6~12%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11일부터 17일까지는 그 간 가장 높은 인기를 끌었던 브랜드의 상품들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앵콜위크'가 진행된다.

이어 18일부터 24일까지는 이용자들의 솔직한 후기를 통해 상품력이 검증된 SME 상품들을 모은 '붐업위크'도 진행된다. 스타일윈도, 디자이너윈도 등 우수 스토어 상품과 명물 맛집 등 570여 곳이 넘는 스토어의 상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네이버 쇼핑페스타 담당자는 "프로모션을 통해 네이버쇼핑에서 검증된 인기 아이템을 최대 혜택으로 만날 뿐 아니라, SME 판매자들의 내실 있는 스토어들도 다양하게 발견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