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알토네트웍스, 네트워크·보안 결합한 신규 오퍼링 ‘프리즈마 새시’ 출시
팔로알토네트웍스, 네트워크·보안 결합한 신규 오퍼링 ‘프리즈마 새시’ 출시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1.10.05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즈마 새시(Prisma SASE)
프리즈마 새시(Prisma SASE)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팔로알토네트웍스(지사장 이희만)는 네트워크 보안과 차세대 SD-WAN을 결합한 신규 오퍼링 ‘프리즈마 새시(Prisma SASE)’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자사의 ‘프리즈마 액세스’와 ‘프리즈마 SD-WAN’을 통합형 클라우드 서비스로 제공하는 이 오퍼링을 통해 조직에서는 지사 네트워크 및 원격으로 근무하는 모든 구성원들이 안전하고 유연하게 업무를 지속하며, 생산성을 유지하도록 지원할 수 있다.

팔로알토네트웍스는 전세계 2500여 곳의 새시 고객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오퍼링은 5G 통합형 SD-WAN을 통해 지사에 신속하게 SASE를 구축하고, 자율진단 디지털 경험 관리(ADEM)로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사용자에 대한 가시성을 제공함으로써 강력한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도록 구성되어 있다.

이희만 팔로알토네트웍스코리아 대표는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이 계속될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구성원들이 사용하는 모든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안전한 액세스를 보장하는 것이 필수 요건으로 떠오르고 있다”며 “프리즈마 새시 솔루션은 사용자 경험을 보장하는 동시에 안전성과 확장성을 담보하는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을 구축하고자 하는 조직에 맞춤형 기반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