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 2021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파수, 2021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1.10.05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수는 2021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파수는 2021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파수(대표 조규곤)는 2021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에 대한 지원서를 이달 12일까지 접수, 신입 개발자 등을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2008년부터 매년 공채를 진행해 온 파수는 올해도 하반기 공채를 통해 △SW개발, △SW컨설턴트, △취약점 진단 컨설턴트 부문의 신입 인재를 모집한다. 서류전형과 1차 인터뷰, 2차 PT(발표) 인터뷰를 통해 지원자의 잠재력과 직무 역량을 공정하게 평가한다. 모집 직군 중 SW개발 부문의 경우 서류를 제출한 지원자 전원을 대상으로 한 코딩테스트가 별도로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테스트로는 ‘백준(Baekjoon Online Judge)’이나 ‘프로그래머스(Programmers)’ 등의 기존 코딩테스트 등에서 많이 볼 수 있는 익숙한 알고리즘 풀이 유형이 출제된다. 

최종 합격자는 내년 1월 초에 입사하게 된다. 입사 후에는 별도의 인턴이나 수습 기간 없이 3개월간의 신입사원 교육 기간을 제공해, 개발자 및 컨설턴트로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파수 박정훈 인재개발실장은 “올해로 14년째 공채를 진행해 온 파수는 기업의 미래 성장 동력 확보는 물론 사회를 위한 일자리 창출을 위한 투자를 지속하고 있다”며, “파수의 2021 하반기 공채에 파수와 글로벌 SW 발전의 미래 주역이 될 인재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