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 라지 포맷 프린터 신제품 2종 선봬
HP, 라지 포맷 프린터 신제품 2종 선봬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1.09.30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노멀 시대 대형 출력 시장에 최적화
HP 페이지와이드 XL 프로 5200(왼쪽), HP 페이지와이드 XL 프로 8200
HP 페이지와이드 XL 프로 5200(왼쪽), HP 페이지와이드 XL 프로 8200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HP가 뉴노멀 시대의 대형 출력 시장에 최적화된 기술을 탑재한 디자인젯 Z9+ 프로(DesignJet Z9+ Pro) 프린터와 페이지와이드 XL 프로(PageWide XL Pro) 프린터 2종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신규 라인업은 향상된 색상 품질과 정밀도는 물론 기업이 지속가능성을 유지하며 그래픽 응용 분야의 새로운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술을 제공한다. 

디자인젯 Z9+ 프로는 인쇄 서비스 공급자와 지리정보시스템(GIS) 분석가에게 각각 전문적인 품질의 사진 출력과 높은 정밀도의 GIS 지도를 제작할 수 있도록 하는 최신 솔루션이다.

페이지와이드 XL 프로 시리즈는 인쇄 서비스 공급자와 출력 업체가 고객의 수요에 더욱 빠르게 대응하고, 가지고 있는 역량을 다양화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다. 

HP 라지 포맷 사업 총괄 매니저 다니엘 마르티네즈는 “새롭게 선보이는 HP 디자인젯 Z9+ 프로와 HP 페이지와이드 XL 프로 시리즈는 사용자가 불확실한 수요를 파악하고, 더욱 촉박한 마감일에 대응하며, 새로운 사업 영역을 개척하는 등 서비스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