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 Z by HP 워크스테이션 신제품 라인업 발표
HP, Z by HP 워크스테이션 신제품 라인업 발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1.09.28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P Z by HP 모바일 워크스테이션 Z북 시리즈
Z by HP 모바일 워크스테이션 Z북 시리즈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HP는 강력한 컴퓨팅 성능을 필요로 하는 전문 크리에이터,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및 고사양 작업 사용자를 위한 최신 워크스테이션 라인업 Z by HP를 선보였다.

이번 라인업은 기존 워크스테이션의 전문가급 성능은 유지하면서도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을 위해 이동성을 강화한 모바일 제품군과 전문 크리에이터, 설계 전문가 등을 위한 엔트리급 데스크톱 워크스테이션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재택근무 중에도 사무실의 워크스테이션에 원격으로 접속해 협업이 필요한 복잡한 프로젝트도 실시간으로 대응할 수 있게 하는 HP Z 센트럴 커넥트(HP ZCentral Connect)를 새롭게 지원한다. IT 부서에서 워크스테이션 리소스를 효율적으로 모니터링,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인 Z 센트럴 리모트 부스트(ZCentral Remote Boost)도 선보인다. 

김대환 HP코리아 대표는 “데이터 사이언티스트나 전문 크리에이터와 같이 고사양 작업이 필요한 전문가들은 워크플로우를 개선하고, 시공간의 제약 없이 원활히 작업할 수 있는 최신 기술을 필요로 한다”며 “HP는 이동성과 첨단 기능을 갗춘  Z by HP 새로운 라인업을 통해 고사양 작업 전문가들을 넘어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