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日 이통사 KDDI와 온라인 K-POP 콘서트 연다
LG유플러스, 日 이통사 KDDI와 온라인 K-POP 콘서트 연다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1.09.06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 모델이 온라인 콘서트 ‘2WILIGHT ZONE’을 알리고 있다.
LG유플러스 모델이 온라인 콘서트 ‘2WILIGHT ZONE’을 알리고 있다.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일본 통신사 ‘KDDI’와 손잡고 온라인 K-POP 콘서트를 공동 제작·송출한다고 6일(월요일) 밝혔다.

한일 이동통신사가 협업하는 비대면 공연은 이번이 처음이다. 양사는 이달 17일 아이돌그룹 ‘더보이즈(THE BOYZ)’와 ‘에이티즈(ATEEZ)’가 출연하는 온라인 콘서트 ‘2021 THE BOYZ & ATEEZ ONLINE LIVE: “2WILIGHT ZONE”’을 개최한다. 실시간 공연은 ‘U+아이돌Live’에서 단독 중계된다. 

‘2WILIGHT ZONE’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대규모 행사 개최가 어려워진 상황에서, 고객들에게 K-POP 무대의 비대면 체험을 돕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K-POP의 인기가 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점을 고려해 해외 이통사와 공동 기획으로 국내외 팬들의 접근성을 높였다.

고객들을 이번 온라인 콘서트를 통해 약 90분간 최소 10여곡의 무대를 감상할 수 있게 된다. 차세대 K-POP 아티스트로 주목받고 있는 ‘더보이즈’와 ‘에이티즈’의 신곡 무대를 생중계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온라인 콘서트는 통신사 관계없이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최윤호 LG유플러스 XR사업담당(상무)은 “글로벌 시장에서 높아지고 있는 K-POP의 위상에 발맞춰, 공연 콘텐츠 사업도 최초로 해외 통신사인 KDDI와 공동 추진하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