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M웨어, 글로벌 컨퍼런스 'VM월드 2021' 10월 온라인 개최
VM웨어, 글로벌 컨퍼런스 'VM월드 2021' 10월 온라인 개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1.08.17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M웨어는 글로벌 멀티 클라우드 컨퍼런스 'VM월드 2021'을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VM웨어는 글로벌 멀티 클라우드 컨퍼런스 'VM월드 2021'을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VM웨어(CEO 라구 라구람)가 오는 10월 5일부터 7일(미국 현지시간)까지 글로벌 멀티 클라우드 컨퍼런스 VM월드 2021을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VM월드는 VM웨어가 개최하는 대규모 연례 컨퍼런스로 클라우드 컴퓨팅, 디지털 인프라와 관련된 각 분야의 글로벌 리더들과 업계 관계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최신 업계 동향을 공유하고 미래 기술 전망을 논하는 자리다.

참가자는 600개 이상의 세션과 랩, 네트워킹 이벤트를 통해 모바일 기기부터 데이터 센터, 클라우드 혁신을 아우르는 소프트웨어 정의 비즈니스로의 여정을 가속화할 수 있다. 올해로 18회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는 모든 프로그램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할 예정이다.

‘Imagine That’이라는 테마 하에 열리는 VM월드 2021은 참가자들이 함께 배우고 네트워킹할 수 있는 폭넓은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수밋 다완 VM웨어 총괄 사장은 “VM월드는 가상화부터 오늘날 멀티 클라우드까지 이어지고 있는 획기적인 기술 혁신의 진원지이자 업계 대화의 중심지”라며, “전 세계의 고객과 파트너사, 자사의 임원과 기술 전문가, 그리고 각 분야별 최고의 전문가가 한자리에 모이는 VM월드에서 참가자들이 각자의 배움과 통찰을 공유함으로써 기술적 도전과제의 해결을 도모하고 혁신을 가속화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