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티브, 디지털 IT관리 플랫폼 '아보센트 ADX 에코시스템' 출시
버티브, 디지털 IT관리 플랫폼 '아보센트 ADX 에코시스템' 출시
  • 박채균 기자
  • 승인 2021.08.10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버티브 아보센트 ADX 에코시스템
버티브 아보센트 ADX 에코시스템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버티브는 데이터센터 분야에서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요구 사항들을 충족하는 차세대 IT관리 플랫폼 '버티브 아보센트 ADX 에코시스템(Vertiv Avocent ADX Ecosystem)'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아보센트 ADX 에코시스템은 보다 복잡해진 하이브리드 네트워크 아키텍처를 위해, 그리고 원격 작업자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설계된 장치 및 소프트웨어의 기능 블록이며, 2021년에 전 세계 모든 지역에 공급된다.

새로운 아보센트 ADX 에코시스템은 지난 수년 동안 고객들로부터 신뢰를 받아 온 아보센트 기술과 버티브의 사고 리더십을 기반으로 엔터프라이즈, 에지, 클라우드 및 코로케이션 환경에서 사용하도록 설계됐다. 이는 첨단 엔지니어링 및 설계, 비디오 편집, 기타 고해상 스트리밍 애플리케이션에 필요한 데이터에 작업자가 빠르고 원활하게 액세스 및 제어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안전하고 강력한 원격 작업 환경을 지원한다. 아보센트 ADX 에코시스템은 시장에서 가장 포괄적인 IT 장치 관리 기능과 함께, 가장 빠르고 기능이 풍부한 4K KVM을 단일 장치 상에 통합하고 있다.

아보센트 ADX 에코시스템은 사용자가 필요로 하는 개방형 표준과 플랫폼 및 API를 갖춘 공통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구축됨과 동시에, 엔터프라이즈에서 에지로 IT 장치를 빠르고 안전하며 확장성 있게 배포할 수 있게 한다. 아보센트 ADX 에코시스템은 아보센트 ACI기술을 활용하여 레드피시 적용 장치들과의 통신을 더욱 강화한다.

버티브의 IT 시스템 사업을 총괄하는 앤지 맥밀린 부사장겸 제너럴 매니저는 “버티브는 서버, 원격 센서, 무정전 전원공급장치(UPS) 등 IT 장치와 인프라를 효율적이고 빠르고 정교하게 제어할 수 있도록 최신 개방형 아키텍처를 활용하여 아보센트 ADX 에코시스템을 개발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