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즈웰플러스, 엔비디아와 국내 총판 계약
에즈웰플러스, 엔비디아와 국내 총판 계약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1.07.28 1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전응선 엔비디아코리아 전무, 이기호 에즈웰플러스 대표, 유응선 엔비디아코리아 대표, 김석복 에즈웰플러스 부사장이 총판 계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전응선 엔비디아코리아 전무, 이기호 에즈웰플러스 대표, 유응준 엔비디아코리아 대표, 김석복 에즈웰플러스 부사장이 총판 계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에즈웰플러스(대표 이기호)는 엔비디아와 한국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총판 계약으로 에즈웰플러스는 엔비디아의 DGX 어플라이언스 제품군과 비주얼라이제이션, vGPU 등의 솔루션을 국내에 공급하게 된다. 또한 인공지능(AI), IoT 등의 분야에서 실시간 데이터 분석을 위해 초고속 컴퓨팅이 필요한 상황에서 DGX A100을 기반으로 GPU 클러스터 구축에 핵심 역할을 하는 엔비디아 DGX 수퍼POD 아키텍처도 공급할 수 있게 됐다.

특히, 에즈웨플러스는 엔비디아 DGX 수퍼POD를 통해 고성능을 요구하는 까다로운 AI 및 HPC 시장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다.

에즈웰플러스 이기호 대표는 “그동안 엔비디아 사업을 통해 축적한 기술과 경험이 총판 역할을 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엔비디아의 총판으로써 엔비디아 솔루션이 국내 관련 기술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엔비디아와 적극적으로 협력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