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 Z세대 겨냥 초경량 노트북 '파빌리온 에어로 13' 발표
HP, Z세대 겨냥 초경량 노트북 '파빌리온 에어로 13' 발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1.07.27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활용성에 따라 엔터테인먼트, 연결성, 생산성 갖춰
HP 파빌리온 에어로 13
HP 파빌리온 에어로 13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HP가 초경량 컨슈머 노트북인 HP 파빌리온 에어로 13(HP Pavilion Aero 13)을 발표했다. Z세대를 겨냥한 이번 신제품은 Z 세대가 추구하는 재미와 생산성을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강력한 성능을 제공한다. 

HP 파빌리온 에어로 13은 1kg 미만의 초경량 제품으로 활동적인 Z세대를 위한 최고의 휴대성을 제공한다. 또, 재활용 소재를 활용한 디자인, 최적의 성능과 정밀한 디스플레이를 갖춰 Z 세대가 원하는 모든 요소를 갖췄다.

또한 HP 파빌리온 에어로 13은 올해 말 윈도우11 업그레이드를 지원할 예정이며, 최신 프로세서인 AMD 라이젠 7  모바일 프로세서와 AMD 라데온 그래픽을 탑재해 업무, 웹서핑, 영화 감상 시 빠른 반응 속도와 끊김 없는 몰입감을 제공한다. 와이파이 6 지원과 최대 10.5시간 지속되는 배터리 수명으로 집이나 외부에서 빠르고 안정적으로 노트북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HP 파빌리온 에어로 13은 16:10 화면비와 2.5K 해상도를 지원하는 HP 최초의 13.3 인치 노트북으로 기존의 16:9 화면비보다 수직 공간이 10% 증가해 이미지와 텍스트를 더욱 선명하게 볼 수 있으며, 400니트의 밝기와 100% sRGB 색 재현력을 지원해 햇빛 아래에서 웹서핑이나 영상 스트리밍을 할 경우에도 생생한 이미지를 즐길 수 있다. 

HP 파빌리온 에어로 13은 페일 로즈 골드, 세라믹 화이트, 내추럴 실버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김대환 HP코리아 대표는 “Z세대는 자신이 사용하는 기기를 일종의 자기표현 수단으로 생각한다. 노트북도 마찬가지로 학습에서부터 취미까지 두루 활용 가능한 스타일리시하고 직관적인 고성능 제품을 선호한다”며, “HP 파빌리온 에어로 13은 HP의 스펙터와 엔비 포트폴리오의 프리미엄 DNA를 그대로 이어받았으며, 이번 제품을 통해 더 많은 Z세대들이 HP 프리미엄 제품군의 디자인과 성능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