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 아태지역 총괄에 리키 카푸르 선임
줌, 아태지역 총괄에 리키 카푸르 선임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1.06.29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키 카푸르 줌 아태지역 총괄
리키 카푸르 줌 아태지역 총괄

[아이티비즈 김아라 기자] 줌이 리키 카푸르 아태지역(APAC) 총괄로 선임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21일 줌에 합류한 리키 카푸르 총괄은 일본을 제외한 호주, 뉴질랜드, 아세안(ASEAN), 중국, 홍콩, 인도, 한국 및 대만 등 주요 아태지역에 대한 시장 진출 전략을 전담할 예정으로, 모든 부서 간 역할을 감독하고 조정하여 줌의 아태지역 사업을 총괄한다

리키 카푸르 총괄은 줌에 합류하기 전 마이크로소프트에서 5년 6개월 동안 아태지역 세일즈 마케팅 운영 사업부의 부사장으로 역임했다. 리키 카푸르는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중소기업부터 주요 기업, 엔터프라이즈까지 포괄하는 모든 영역을 관리했고, 세일즈, 마케팅, 파트너 및 고객 성공 업무를 수행하는 교차기능팀을 이끌었다.

아태지역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오고 있는 줌은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기 위해 리더십을 확장했다. 아태지역 비즈니스를 한층 더 강화해 기업의 성장을 이끌 예정이다.

리키 카푸르 줌 아태지역 총괄은 “줌은 지난 해 인도에 테크놀로지센터와 싱가포르에 연구개발센터 설립을 발표하는 등 아태지역 전반의 운영과 사업을 눈에 띄게 확장해왔다. 가상학습과 원격의료로 교육 및 의료의 장벽을 허무는 것에서 하이브리드 근무 모델을 채택한 기업들에게 핵심적인 기술을 제공하는 데에 이르기까지, 조직과 개인의 연결 방식을 재정의하는 기업에 합류하게 됐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