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나우, CRM 고객참여센터 부문 2021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리더 선정
서비스나우, CRM 고객참여센터 부문 2021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리더 선정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1.06.28 11: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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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티비즈 김아라 기자] 서비스나우는 CRM 고객 참여 센터 부문 2021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리더로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이로써 서비스나우는 2년 연속 고객서비스관리(CSM) 솔루션 리더로 선정됐다. 2021년 가트너의 시장 점유율 보고서에 따르면, 서비스나우는 지난해 고객 서비스 및 지원 부문에서 전 세계 매출 기준 시장 점유율이 75.6% 증가했다2. 

서비스나우는 프론트, 미들 및 백 오피스 팀을 통합해 고객 참여 단계를 단순화하고, 고객이 인지하기 전에 문제를 빠르게 해결하는 등 디지털 워크플로우를 기반으로 다양한 역량을 제공한다.

존 볼 서비스나우 수석부사장 겸 고객 워크플로우 제품 부문 총괄은 “속도, 민첩성 및 효율성은 최근 기업 환경에서 반드시 필요한 고객 서비스 요건”이라며 “나우 플랫폼을 기반으로 서비스나우는 다양한 산업에 걸쳐 엔드투엔드 고객 경험을 개선하고 운영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고객 참여 및 운영에 필요한 완전한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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