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웨이 '스마트폰', 3년 연속 ‘EISA 어워드’ 수상
화웨이 '스마트폰', 3년 연속 ‘EISA 어워드’ 수상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5.08.19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래그십 스마트폰 ‘화웨이 P8’, ‘유럽 소비자 스마트폰’으로 선정

[아이티비즈] 화웨이(www.huawei.com/kr)는 최신 플래그십 스마트폰 ‘화웨이 P8(Huawei P8)’이 유럽영상음향협회(EISA)의 ‘2015-2016 유럽 소비자 스마트폰(European Consumer Smartphone)’으로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이로써 화웨이는 2013년 ‘화웨이 P6(Huawei P6)’, 2014년 ‘화웨이 P7(Huawei P7)’에 이어 스마트폰 부문에서 3년 연속 ‘EISA 어워드’를 수상했다.

▲ 화웨이 플래그십 스마트폰 ‘화웨이 P8’

화웨이의 프리미엄 스마트폰인 P8은 P 시리즈 고유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기능성을 최고 수준으로 끌어올려 뛰어난 디자인, 기술력, 활용성이 결합된 제품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EISA는 “화웨이 스마트폰은 합리적인 가격대 임에도 불구하고, 우수한 카메라 성능과 정교한 디자인을 갖췄으며, 특히 P8의 2,680mAh 배터리 용량, f/2의 조리개로 저조도 환경에 최적화된 카메라, 5.2인치 풀HD IPS-NEO 디스플레이가 인상적이다”고 평가했다.

P8의 혁신적인 라이트 페인팅(Light Painting) 모드를 통해 사용자들은 어둠 속에서 광원을 활용한 촬영이 가능할 뿐 아니라, 고대비 환경에서도 선명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또한, P8은 견고한 듀얼 안테나 디자인에 빠른 스위칭 기술이 더해져 최적의 모드를 지능적으로 인식해 통화 끊김을 방지하고 강력한 연결성을 보장한다.

화웨이 컨슈머 비즈니스 그룹의 최고 마케팅 책임자(CMO) 글로리 장(Glory Zhang)은 “화웨이가 3년 연속 ‘EISA 어워드’를 수상하게 되어 기쁘다”며, “P8은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용자 친화적인 스마트폰으로 화웨이는 지속적으로 사용자의 니즈에 부합하는 혁신적인 스마트폰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