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뮤직-신세계백화점, 온오프라인 융합마케팅 업무협력
지니뮤직-신세계백화점, 온오프라인 융합마케팅 업무협력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1.06.08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니뮤직 조훈 대표(오른쪽)와 신세계백화점 임훈부 사장이 MOU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지니뮤직 조훈 대표(오른쪽)와 신세계백화점 임훈부 사장이 MOU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김아라 기자] 지니뮤직과 신세계백화점은 프리미엄 고객가치 창출을 위해 온오프라인 융합마케팅 MOU를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양사는 음악과 쇼핑분야에서 가진 역량을 발휘해 라이프스타일 컨텐츠 파워를 강화하고 고객에게 프리미엄 가치를 제공하는 융합마케팅을 공동 추진하기로 했다.

지니뮤직과 신세계 백화점은 협업을 통해 양사의 모바일플랫폼 강점을 극대화하고, 디지털콘텐츠제작, 고객혜택 강화를 추진해 음악과 쇼핑의 융합시너지를 창출해나갈 계획이다.

앙사는 이번 MOU체결로 ▲양사 모바일앱내 상호 기업 브랜드페이지 운영 ▲신세계백화점 오프라인 매장기반 공동 라이브 행사 진행 ▲고객혜택을 제공하는 온 오프라인 공동 마케팅▲음악 등 엔터테인먼트 디지털콘텐츠 공동제작 등을 진행하기로 했다.

이상헌 지니뮤직 전략마케팅 실장은 “신세계백화점과 고객접점을 다각화한 온오프라인 융합마케팅 업무협약을 맺었다”며 “음악과 쇼핑이 만나 새로운 고객가치를 창출하는 마케팅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