깃랩, '언리뷰' 인수…개방형 데브옵스 플랫폼 확장
깃랩, '언리뷰' 인수…개방형 데브옵스 플랫폼 확장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1.06.03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깃랩은 언리뷰 인수를 통해 머신러닝 기능을 갖춘 개방형 데브옵스 플랫폼을 확장한다.
깃랩은 언리뷰 인수를 통해 머신러닝 기능을 갖춘 개방형 데브옵스 플랫폼을 확장한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깃랩은 적절한 전문 코드 검토자를 자동으로 식별하고, 검토 워크로드 및 지식 배포를 제어할 수 있는 머신러닝 기반 솔루션인 언리뷰를 인수했다고 3일 밝혔다.

깃랩은 이번 인수를 통해 코드 영역에 대한 이전의 기여도와 현재의 검토자 워크로드를 기반으로 코드 검토자를 추천하는 머신러닝을 이용하여 사용자의 효과적인 코드 검토 수행능력을 개선시킴으로써 관리, 계획, 생성 단계를 비롯한 깃랩 개발 섹션 내의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를 통해 팀은 속도와 코드 품질 및 보안을 향상시킬 수 있다. 

에릭 존슨 깃랩 CTO는 “깃랩 플랫폼에 언리뷰 기술을 통합하는 것은 깃랩의 머신러닝 기반 데브옵스 구현을 위한 첫 번째 단계이다. 깃랩의 개방형 데브옵스 플랫폼에 지속적으로 머신러닝을 통합하여 데브섹옵스(DevSecOps) 모든 라이프사이클 단계에 걸쳐 워크플로우를 자동화하고, 주기를 단축함으로써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또한 데이터 과학자들의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새로운 MLOps 기능을 구현하고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