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EASY, Azure 신청 시 선착순 아이패드 증정에 클라우드 할인까지 제공
ITEASY, Azure 신청 시 선착순 아이패드 증정에 클라우드 할인까지 제공
  • 김재원 기자
  • 승인 2021.06.0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서버호스팅의 새로운 브랜드 아이티이지(ITEASY)가 다우데이타와 손잡고 6월 1일부터 한달간 마이크로소프트 애저(Microsoft Azure)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ITEASY는 더 쉽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코리아서버호스팅에서 새롭게 만든 IT 통합 브랜드로, 효율적인 이용을 위해 홈페이지의 UI와 서비스 구조를 모두 개편하였다.

‘Azure에 반하다’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MS Azure를 신청하는 고객은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신청자 중 월 비용 기준치 이상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아이패드 경품을 제공한다.

더불어 클라우드 컨설팅 및 마이그레이션을 무료로 지원해 신규고객 뿐만 아니라 이전을 희망하는 고객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Azure는 전 세계의 Microsoft 데이터 센터에서 응용 프로그램의 개발 환경부터 운영 관리까지 지원하는 유연하고 보안에 강한 개방형 클라우드 플랫폼이다.

ITEASY 관계자는 “보안이 중요한 클라우드 구축을 위해 Azure 사용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이 있다면 이번 이벤트를 통해 비용 절감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클라우드 전문 인력의 컨설팅과 기술 지원이 무료로 제공되어 손 쉬운 이용이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ITEASY는 이 밖에도 서버호스팅, 클라우드, 알림톡, Microsoft365, MS SQL 등 IT 서비스들을 할인 및 무료체험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모든 이벤트의 상세한 내용은 아이티이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