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전직원 대상 ‘ESG 정기 교육’ 진행
LG유플러스, 전직원 대상 ‘ESG 정기 교육’ 진행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1.05.2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SG 기본 개념부터 인권-환경-공급망 관련 주요 이슈 소개
LG유플러스 임직원이 ESG 교육을 시청하고 있다.
LG유플러스 임직원이 ESG 교육을 시청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가 ESG 경영 이념을 전직원과 공유하기 위한 ‘ESG 정기 교육’을 진행 중이라고 23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ESG 경영의 중요성과 함께 인권경영, 환경경영, 공급망관리 등 모든 임직원들이 반드시 알아야 할 주제들과 LG유플러스의 대응방향에 대해 소개하는 방식으로 구성됐다. 

우선 ‘ESG 경영의 중요성’ 파트에서는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해 LG유플러스가 관리해야 할 주요 이슈들과 정부에서 추진 중인 관련 제도 등 국내외 ESG 동향에 대한 강의가 진행됐다. 

이어 △인권경영 파트에서는 인권의 개념과 중요성, 국내외 법규 및 규제동향 △환경경영 파트에서는 기업의 사업활동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 및 시스템 구축의 필요성 △공급망 관리 파트에서는 공급망 전체의 성과 관리의 중요성 등 내용이 포함됐다.  

전직원이 필수로 수료해야 하는 이번 교육은 사내 학습 시스템을 통해 100%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다음달 9일까지 사업 부문에 따라 순차적으로 이뤄진다. 

LG유플러스 백용대 CSR 팀장은 “최근 ESG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지고 이해관계자 요구가 증대됨에 따라, 모든 임직원이 반드시 알아야 할 주제에 대한 교육이 중요해지고 있다”며 “ESG와 관련된 국내외 동향과 현장 적용방안을 지속적으로 공유해 LG유플러스의 ESG 경영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