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데라, 데이터 플랫폼 새로운 스토리지 인증 발표
클라우데라, 데이터 플랫폼 새로운 스토리지 인증 발표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1.05.14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델테크놀로지스 스토리지 제품 클라우데라 품질보증 시험 인증으로 고객지원 확대
클라우데라 로고
클라우데라 로고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클라우데라(한국지사장 강형준)는 클라우데라 데이터 플랫폼에 대한 델테크놀로지스의 스토리지 제품군 델 EMC 파워스케일/아이실론 8.2.2이 클라우데라의 품질관리 시험인 QATS(Quality Assurance Test Suite) 인증을 완료했다고 14일 발표했다.

이로써 델 EMC파워스케일을 활용하는 고객은 업계 최초의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클라우드인 클라우데라 데이터 플랫폼(CDP)으로 전환할 때 더 많은 지원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최근 기업들은 혁신적인 데이터 분석을 가속해 디지털 전환을 달성하고 사업 지표를 개선하기 위해 더 많은 데이터를 저장할 준비를 하고 있다. 클라우데라 QATS 인증은 주요 트렌드를 포함해 기업이 기민함을 유지하고 쉽게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 주요 트렌드에는 스토리지와 컴퓨팅 분리, 신속한 가상화 및 컨테이너화 도입, 스토리지 레이어를 기반으로 한 오브젝트 스토어 등을 포함한다. 델 EMC 파워스케일에 탑재된 CDP는 유연성, 확장성, 비용 효율성 및 언제 어디서나 데이터를 액세스하는 데에 가장 적합한 공유 스토리지 통합을 지원한다.

데릭 저지 클라우데라 아태지역 채널 및 제휴 책임자는 “아태지역 기업들은 디지털 전환의 최전선에 있다. 많은 기업이 더 나은 데이터 인사이트의 활용을 위해 컴퓨팅과 스토리지를 분리하고, 확장성 최적화해 급격히 쌓이는 데이터에 대응하고 있다”며,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클라우드에 대한 델 EMC 파워스케일 인증은 고객이 데이터를 활용하는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스토리지 솔루션은 민첩성과 확장성을 활용해 어떤 환경에서도 작동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