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멘스, 로우코드 플랫폼 기업 '타임시리즈' 인수
지멘스, 로우코드 플랫폼 기업 '타임시리즈' 인수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1.05.06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멘스는 로우코드 플랫폼 전문 기업 '타임시리즈'를 인수한다.
지멘스는 로우코드 플랫폼 전문 기업 '타임시리즈'를 인수한다.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지멘스디지털인더스트리소프트웨어는독립 소프트웨어 벤더(ISV)이자 멘딕스 파트너인 타임시리즈 인수 계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발표했다.

타임시리즈는 멘딕스 로우코드 플랫폼을 기반으로 구축된 버티컬 애플리케이션 개발에 전문 지식을 보유하고 있으며, 지멘스는 이를 활용해 로우코드 도입을 늘리고 스마트 웨어하우징, 예지 정비, 에너지 관리, 원격 검사 등을 포함한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함으로써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하도록 돕는다. 

토니 헤멀건 지멘스디지털인더스트리소프트웨어 사장 겸 CEO는 "2018년에 멘딕스를 인수한 이후, 지멘스는 강력한 로우코드 플랫폼이 모든 산업에 걸쳐 기업들의 판도를 어떻게 바꾸는가를 계속 지켜봐 왔다. 지멘스는 타임시리즈 인수를 통해 새로운 앱 개발을 대폭 확대하고, 로우코드 플랫폼 도입을 늘리며, 액셀러레이터 생태계를 확장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에릭 고우카 타임시리즈 CEO는 "타임시리즈는 처음부터 최고의 인력과 최신 기술을 활용해 고객의 당면 과제를 해결하는 데 주력해 왔다. 이제 지멘스의 일부로서, 앞으로 더 많은 산업에 사전 구축되고 사용자 정의가 가능한 로우코드 솔루션의 힘을 보여줄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