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 2회 연속 가트너 클라우드 오피스 마이그레이션 툴 대표 기업에 선정
퀘스트, 2회 연속 가트너 클라우드 오피스 마이그레이션 툴 대표 기업에 선정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1.04.29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퀘스트소프트웨어는 2회 연속 가트너 클라우드 오피스 마이그레이션 툴 대표 기업에 선정됐다.
퀘스트소프트웨어는 2회 연속 가트너 클라우드 오피스 마이그레이션 툴 대표 기업에 선정됐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퀘스트소프트웨어는 퀘스트, 바이너리 트리, 쿼드로텍이 2021년 2월자 가트너 마켓 가이드 - 클라우드 오피스 마이그레이션 툴 부문에서 대표 벤더에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퀘스트는 이번에 바이너리 트리 파워 365 솔루션 및 쿼드로텍 클라우드 커맨더 솔루션도 함께했다. 퀘스트는 2020년, 마이그레이션 부문의 선두 주자이자 마이크로소프트 파트너인 바이너리 트리(Binary Tree), 그리고 마이크로소프트 365를 위한 관리 및 마이그레이션 솔루션을 제공하는 대표적인 소프트웨어 제공업체인 쿼드로텍의 전략적으로 인수해 마이크로소프트 환경을 모더나이즈하는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마이크로소프트 플랫폼 관리(MPM) 전문 벤더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가트너 보고서는 "디지털 비즈니스 전략의 일환으로 기업 인수, 합병, 매각이 이루어지면서 기업내의 클라우드 오피스 테넌트가 분리되거나 통합되는 일이 반복된다. 애플리케이션 리더는 가트너 클라우드 오피스 마이그레이션 실행 모델을 비슷한 방식으로 활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퀘스트의 MPM 부문 사장 겸 GM인 마이클 트웨들은 “마이크로소프트 365 마이그레이션, 관리, 보안 분야에서 고객이 선호하는 전문 기업으로서 2021년 가트너 마켓 가이드 - 클라우드 오피스 마이그레이션 툴 부문에 2회 연속 선정됐을 뿐만 아니라 바이너리 트리와 쿼드로텍까지 포함되면서 이번 인수의 시너지 효과 및 이 새로운 기술의 가치를 검증받았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