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U+아이들나라에서 키즈콘서트 ‘콩순이 음악여행’ VOD 제공
LG유플러스, U+아이들나라에서 키즈콘서트 ‘콩순이 음악여행’ VOD 제공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1.04.20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콩순이와 친구들의 음악여행’ 공연현장.
‘콩순이와 친구들의 음악여행’ 공연현장.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5월 가정의달과 어린이날을 맞아 온택트 키즈콘서트 ‘콩순이와 친구들의 음악여행’ VOD를 U+아이들나라에서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뮤지컬 ‘콩순이와 친구들의 음악여행’은 LG유플러스가 롯데문화재단(대표 김선광)과 공동으로 제작하고 콩순이, 시크릿 쥬쥬, 또봇V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기캐릭터들이 출연하는 어린이날 맞이 오리지널 콘텐츠다.

매년 어린이날마다 2천석 규모의 롯데콘서트홀에서 어린이 콘서트가 열렸지만,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관람이 어려운 상황임을 감안해 집안에서 콘서트를 관람할 수 있는 ‘온택트 콘서트’로 기획됐다.

이번 콘서트는 배우들의 움직임을 여러 대의 카메라로 밀착 촬영한 영상이 애니메이션과 합쳐져 아이들을 환상의 무대로 안내한다. 만화주제가는 물론 오케스트라의 환상적인 클래식 음악 연주가 어우러져, 아이들이 편안한 장소에서 신나게 박수 치며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문현일 LG유플러스 아이들나라사업담당은 “코로나19로 인해 공연장을 가지 못하는 아이들이 집에서도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 콘텐츠가 되기를 기대한다”며 “지속적으로 아이들을 위한 유익하고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