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그린 메이커 2021 발표…친환경 펀딩 지원 확대
와디즈, 그린 메이커 2021 발표…친환경 펀딩 지원 확대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1.04.20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디즈는 ‘그린 메이커 2021’을 발표했다.
와디즈는 ‘그린 메이커 2021’을 발표했다.

[아이티비즈 김아라 기자] 와디즈(대표 신혜성)는 ‘와디즈 그린 메이커 2021’을 발표하며 지속가능한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그린 메이커 지원을 확대한다고 20일 밝혔다. 

와디즈는 펀딩으로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 가는 메이커를 알리기 위해 월간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그 일환으로 4월에는 펀딩으로 환경을 지키는 ‘그린 메이커 2021’ 캠페인을 발표했다. 

이번 캠페인은 와디즈에서 친환경 펀딩을 선보이며 서포터의 가치투자를 이끌어 낸 그린 메이커의 성공 사례를 공유하고, 예비 그린 메이커들의 새로운 도전을 지원하고자 마련됐다.

5월까지 친환경 펀딩 프로젝트를 여는 그린 메이커에게 펀딩 수수료를 최대 50%까지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성공적인 펀딩을 위해 SNS 홍보, 와디즈 마케팅 채널 홍보 등 다양한 지원을 받게 된다. 펀딩 진행 기간 중 제품을 만지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 와디즈 내 기획 전시 기회도 제공한다. 

오는 4월 29일에는 펀딩으로 환경을 지키는 스타트업 CEO들의 경험담을 공유하는 ‘토크 콘서트’를 유튜브 라이브로

와디즈 관계자는 “지구의 건강과 자연을 보호하려는 그린 메이커들이 가치투자를 지향하는 서포터들과 연결되며 시너지를 내고 있다”며 “다양한 혜택을 준비한 만큼 예비 그린 메이커들의 도전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