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넷시스템, 181억 규모 강원랜드 IT시스템 통합유지관리 착수
에스넷시스템, 181억 규모 강원랜드 IT시스템 통합유지관리 착수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1.04.16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운영 경험 기반 ITSM 기능개선, SLA 체계 고도화로 운영서비스 경쟁력 높여
에스넷시스템가 강원랜드 IT시스템 통합유지보수 착수보고회를 진행하고 있다.
에스넷시스템가 강원랜드 IT시스템 통합유지보수 착수보고회를 진행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에스넷시스템(공동대표 박효대, 장병강)이 강원랜드와 181억원 규모의 IT시스템 통합유지관리 사업계약을 체결하고 지난 15일 착수보고를 마쳤다고 16일 밝혔다. 

에스넷시스템은 강원랜드 업무시스템의 원활한 서비스 유지와 서버, 네트워크 등 IT인프라 전반의 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해 올 4월부터 3년간 IT시스템 통합유지보수를 수행한다. 

강원랜드는 이번 사업을 통해 IT시스템에 대한 통합운영체계를 고도화하고, 서비스 운영의 효율성과 연속성을 극대화하여 최적의 IT시스템 운영으로 높은 수준의 고객만족도를 실현하게 된다.

특히, 에스넷시스템의 공공사업 경험을 기반으로 강원랜드 시스템 정상적인 기능 및 성능 유지로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IT전문업체 핵심역량으로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며, 운영 경험 기반의 ITSM 기능개선과 SLA 체계 고도화를 통해 한 차원 높은 운영서비스를 제공한다.

에스넷시스템 관계자는 ”공공, 금융 분야에서의 시스템 구축 및 운영경험을 바탕으로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대비하는 안전하고 영속적인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도록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