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SL Labs 'SYL', 4월 16일 프로비트 상장 통해 국내 시장 포문 연다
XSL Labs 'SYL', 4월 16일 프로비트 상장 통해 국내 시장 포문 연다
  • 장현주 기자
  • 승인 2021.04.15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넷 네트워크 신원 보안을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XSL Labs는 데이터 도난을 방지하기 위해 블록체인 기반 DID인 디지털 보안 아이덴티티를 개발하고 있다. 이는 완전히 상호 운용 가능한 애플리케이션 시스템의 일부가 되는 것으로, 사용자가 sdi를 제어할 수 있는 dApp 'One'을 통해 Self-Sovereign Identity와 신뢰의 인터넷을 위한 기반을 구축한다.

Verifiable Credentials 생태계의 유틸리티 토큰인 SYL은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 발급자로부터 사용자 ID지갑 또는 사용자간의 검증 가능한 자격 증명을 받는데 사용된다. 또한 SYL Library의 사용 가능한 서비스(DID를 사용하는 dApp 스토어)에서 구매하고 Cortex(Data monetization dApp)를 통해 개인데이터로 수익을 창출하는 데도 이용할 수 있다.

XSL Labs의 SYL토큰은 4월 16일 오후 5시에 국내 4위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프로비트에 상장한다. 이로써 국내 투자자들에게 첫 선을 보이며 국내 시장도 다져나갈 채비를 하고 있다. 프로비트는 안정적인 유동성을 통해 SYL 마켓을 보조한다.

SYL을 상장하는 프로비트 거래소는 지난 3월에 ISMS 인증을 정식으로 취득했다. 또한 유저들로부터 꾸준한 신뢰를 이어오고 있으며, 블록체인 포털 사이트 코인게코에서 거래소 신뢰 지수를 랭크 부문에서 국내 2위, 글로벌 22위로 산정하였다.

현재도 꾸준히 유망 프로젝트들을 선별하고 적극적으로 상장하고 있으며, 유저들을 위한 프로비트 익스클루시브 등의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