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E아루바, 에지투클라우드 보안 관련 '아루바 ESP 개선사항' 발표
HPE아루바, 에지투클라우드 보안 관련 '아루바 ESP 개선사항' 발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1.04.14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루바 로고
아루바 로고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한국아루바휴렛팩커드엔터프라이즈컴퍼니(HPE아루바)는 에지투클라우드 보안 관련 아루바 ESP(Edge Services Platform)의 새로운 개선사항을 발표했다.

새로 발표한 내용에는 보안 네트워크 액세스 제어 플랫폼인 클리어패스 정책 매니저(ClearPass Policy Manager)와 SD-WAN 에지 플랫폼인 아루바 에지커넥트(Aruba EdgeConnect)의 통합, 아루바 위협 방지(Aruba Threat Defense)와 에지커넥트 플랫폼의 통합, 그리고 아루바 ESP 멀티벤더 보안 파트너 에코시스템의 확장이 포함된다.

이를 통해 엔터프라이즈 고객은 자신의 선택에 따라 클라우드 기반 보안 액세스 서비스 에지(SASE) 보안 구성요소를 자유롭게 구축할 수 있다. 또한 기업은 최신 아루바 ESP 개선사항을 통해 에지에서 클라우드에 이르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빠르게 완수할 수 있다.

클리어패스 정책 매니저를 아루바 에지커넥트 SD-WAN 에지 플랫폼과 통합하면 사용자, IoT 기기, 역할 및 보안 상태를 식별하는 기술이 향상되고 SASE WAN 에지의 기초가 형성되므로 애플리케이션 인텔리전스가 향상된다. 역할 및 보안 상태 인텔리전스를 고급 동적 세분화 기능과 결합하면 사용자 및 기기의 클래스 별로 수백 개의 VLAN을 구현하는 복잡성이 제거되어 네트워크 관리가 획기적으로 간소화된다. 클리어패스 정책 매니저를 에지커넥트와 통합하면 LAN과 WAN 영역 전반에 걸쳐 사용자 디바이스로부터 네트워크 전체에 적용할 수 있는 일관되고 자동화된 역할을 정의를 제공할 수 있다.

아루바 위협 방지를 아루바 에지커넥트 SD-WAN 에지 플랫폼과 통합하면 고급 침입 감지와 방지(IDS/IPS) 기능이 에지커넥트 물리 및 가상 어플라이언스로 확장된다. 따라서 에지커넥트 플랫폼은 아루바 위협 인프라를 활용해 아루바 센트럴과 에지커넥트 간 중요한 위협 정보를 공유함으로써 네트워크 전반에 걸쳐 완전한 가시성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