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데이, ‘워크데이 익스텐드’ 발표…고객 가치 실현 기간 단축
워크데이, ‘워크데이 익스텐드’ 발표…고객 가치 실현 기간 단축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1.04.14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앱 개발 툴/기능 지원으로 기업 혁신 가속화, 조직 민첩성 제고
워크데이는 신규 기능이 보강된 ‘워크데이 익스텐드’를 발표했다.
워크데이는 신규 기능이 보강된 ‘워크데이 익스텐드’를 발표했다.

[아이티비즈 김아라 기자] 워크데이는 14일 신규 기능이 보강된 '워크데이 익스텐드(Workday Extend)'를 발표했다.

새로운 기능이 보강된 워크데이 익스텐드를 통해 고객과 파트너사는 워크데이 코어 애플리케이션을 연장해 각사의 고유한 비즈니스 니즈를 해결할 수 있다. 기업은 워크데이 익스텐드 내의 신규 기능인 오케스트레이션, 데이터, 로직 등을 활용하여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가치를 실현하며, 직원 참여를 높이고, 조직의 민첩성을 제고할 수 있다.

워크데이 익스텐드는 워크데이 고객 커뮤니티의 역량을 강화, 고객이 신속하고 안전하게 워크데이 코어 애플리케이션 내에서 구동되는 새로운 앱을 개발할 수 있다.

새로워진 워크데이 익스텐드는 새로운 역량과 기능을 기반으로 고부가가치 앱을 실현, 직원 참여를 높이고 경험을 간소화하면서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최적화하는 동시에 워크데이 데이터를 안전하게 써드파티 시스템과 연결한다.
이러한 확장성으로 데이터의 맥락, 프로세스 흐름, 사용자 경험 및 보안이 그대로 유지되며, 워크데이 밖에서 구동되는 시스템이나 단순한 범용적 기능만 제공하는 시스템에 비해 개선된 앱 경험을 제공한다.

워크데이 밖에서 구동되거나 범용적 기능만 제공하는 시스템의 경우 시스템 통합을 다시 해야 하고,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보안을 합리화해야 하며 동일한 데이터의 별도 복사본을 동기화시켜야 한다. 워크데이 익스텐드를 사용하는 고객은 IT 스택을 간소화하고 재무 및 HR 데이터를 보다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으므로 기존 기술에 대한 투자를 최적화하고 위험을 최소화할 수 있다.

짐 스트래튼 워크데이 최고기술책임자(CTO)는 “글로벌 고객들은 비즈니스에 맞춰 지원하는 기술을 필요로 한다. 기업을 차별화하고 기존 투자를 미래에도 보호하며 비즈니스를 위한 새롭고 혁신적인 방식을 실현하는 기술을 말한다”며 “워크데이 익스텐드는 IT의 필요와 역량 사이에 존재하는 간극을 빠르게 메울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기업이 안전하게 빠른 변화 속도를 유지할 수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