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네오텍, ‘제네시스 올해의 파트너상’ 2년 연속 수상
GS네오텍, ‘제네시스 올해의 파트너상’ 2년 연속 수상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1.03.19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네오텍는 ‘제네시스 올해의 파트너상’을 수상했다.
GS네오텍는 ‘제네시스 올해의 파트너상’을 수상했다.

[아이티비즈 김아라 기자] GS네오텍(대표 남기정)은 제네시스에서 최고의 파트너에게 수여하는 '2020 제네시스 올해의 파트너상(2020 Genesys Partner of the Year)'를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GS네오텍은 국내 온라인 최대 쇼핑, 유통 회사를 필두로 유통 시장은 물론 금융권, 온라인 기업 등 다양한 시장에서 사업 성과를 이루어냄으로써 2년 연속 수상했다.

GS네오텍은 제네시스의 클라우드, 옴니채널, 여정 관리 솔루션을 바탕으로 컨택센터 시장의 흐름을 새롭게 개척해왔으며, 향후 클라우드 컨택센터 전문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탄탄히 준비하고 있다.

제네시스의 진재형 대표는 “GS네오텍은 컨택센터 시장에서의 안정적인 수행 역량과 미래지향적인 비전으로 제네시스 올해의 파트너 상을 수상했다”며 “디지털 전환이 가속화되는 가운데 GS네오텍의 우수한 클라우드 컨택센터 수행 역량을 바탕으로 기업들의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을 돕고 차세대 고객 경험 및 개인화된 서비스를 지원할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말했다

GS네오텍 서정인 IT사업본부 총괄은 “2년 연속 수상을 통하여 GS네오텍의 컨택센터 전문 역량이 시장에서 검증됐다”며 “고객이 뉴노멀시대에 최적화된 클라우드 기반 컨택센터 솔루션을 안정적으로 도입하실 수 있도록 제네시스와 함께 긴밀하게 협업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