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 아프리카지역 전문 총판업체 ‘시냅시스’ 인수
아크로니스, 아프리카지역 전문 총판업체 ‘시냅시스’ 인수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1.03.17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크로니스 로고
아크로니스 로고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아크로니스(지사장 서호익)는 남아공 케이프타운에 위치한 전략 파트너로서 서비스 공급업체 채널을 통해 남아프리카 지역에 아크로니스의 사이버 보호 솔루션을 유통해온 ‘시냅시스’를 인수한다고 17일 밝혔다.

최근 18개월 간 성장 가속화 계획 아래 인수 합병을 거듭해 온 아크로니스의 네 번째 인수 기업인 시냅시스는 아크로니스에 통합되어, 사이버 보호 솔루션 전체 제품의 아프리카 지역 판매를 담당하게 된다. 

시냅시스는 남아프리카 및 유럽 전역의 서브 총판, 리셀러 및 관리형 서비스 공급자9MSP) 네트워크를 통해 수천 곳의 고객들에게 아크로니스 사이버 프로텍션 솔루션을 제공하는 채널 네트워크 그룹이다. 시냅시스는 지난 2003년부터 소프트웨어 유통 및 아크로니스 공인 총판으로서, 온프레미스(내부구축형) 솔루션을 공급해온 시냅시스 시스템즈 리미니트 사업부와 MSP를 위한 아크로니스 사이버 클라우드 서비스 공급 플랫폼을 제공하는 시냅시스 디스트리뷰션 리미티드 사업부로 구성되어 있다. 

세르게이 벨루소프 아크로니스 창업자 겸 최고경영자(CEO)는 “시냅시스는 아프리카 대륙 전역에 사이버 보호 솔루션을 폭넓게 공급해온 신뢰 높은 파트너이다”며, “아프리카는 전략적 요충지로서 이번 인수를 통해 아크로니스는 이 대륙에서 입지를 다질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