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고객중심 경영 강화…카카오톡 채널 신설
안랩, 고객중심 경영 강화…카카오톡 채널 신설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1.03.12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트너 위한 채널도 확대 운영

[아이티비즈 김아라 기자] 안랩이 카카오톡 채널로 소통을 강화하며 고객 중심 경영을 이어나간다.

안랩(대표 강석균)이 고객 접점 확대와 신속한 정보 제공을 위해 솔루션/서비스 고객을 대상으로 ‘안랩 프렌즈’ 카카오톡 채널을 신규 오픈하고 파트너를 위한 채널도 확대 운영한다. 

‘안랩 프렌즈’ 카카오톡 채널은 안랩의 솔루션 및 서비스 고객(기업 및 개인)을 대상으로 △‘시큐리티 레터’, ‘월간 安(안)’ 등 최신 보안 콘텐츠 △안랩 솔루션/서비스 및 프로모션 소식 △웨비나 등 이벤트 안내 등을 제공한다. 또, 채널 내 메뉴를 이용해 안랩 솔루션과 서비스에 대한 견적 및 도입 관련 문의접수도 가능하다.

‘안랩 프렌즈’ 채널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카카오톡 친구 검색창에 ‘안랩’ 또는 ‘안랩프렌즈’를 검색 후 친구로 추가하면 관련 정보를 받아 볼 수 있다.

안랩은 파트너와 소통을 위한 파트너 전용 카카오톡 채널도 기존 NW파트너 대상에서 EP(엔드포인트) 파트너를 추가해 확대 운영한다. 안랩 공인 파트너는 카카오톡 채널로 △파트너 정책 및 프로그램 △솔루션/세일즈 교육 자료와 로드맵 △파트너데이 등 이벤트 안내 △최신 보안 이슈 등의 정보를 받아볼 수 있다. 

안랩 이상국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카카오톡 채널 강화는 사용자와 파트너가 더욱 쉽게 원하는 솔루션과 서비스, 보안 정보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라며 “안랩은 앞으로도 온라인 기반 소통을 강화해 고객 중심의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