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엔드레스하우저, 김영석 신임 대표 선임
한국엔드레스하우저, 김영석 신임 대표 선임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1.03.02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영석 한국엔드레스하우저 대표
김영석 한국엔드레스하우저 대표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산업자동화 계기·솔루션 전문기업 한국엔드레스하우저가 김영석 신임 대표를 선임했다고 3월 2일 밝혔다. 

한국엔드레스하우저는 2005년부터 대표직을 수행한 김이섭 대표가 임기를 마치고 은퇴함에 따라 김영석 대표를 선임했다. 김영석 대표는 한양대학교에서 전기공학을 전공 후 동대학원에서 전력전자공학으로 석사 학위를 마치고 삼성중공업에서 R&D 엔지니어로 시작했다. 이후 여러 다국적 기업에서 제품/솔루션 개발 및 프로젝트 관리, 마케팅 등의 영역에서 경험을 쌓은 후 2003년부로 독일의 산업용 결선 솔루션 전문기업인 바이드뮬러코리아의 대표로 선임되어, 2021년 1월까지 18년 간 대표직을 수행했다. 

엔드레스하우저 그룹은 “김영석 대표는 글로벌 기업의 한국 법인을 이끈 경험과 더불어, 영업과 마케팅 전반에 검증된 역량을 보유하고 있다”며, “엔드레스하우저 그룹 내에서도 한국은 가장 역동적인 시장 중 하나로 손꼽힌다. 특히 팬데믹으로 제조업 전반이 큰 타격을 입은 2020년에도 큰 폭의 성장세를 보인 한국엔드레스하우저는 앞으로도 김영석 대표의 새로운 리더십으로 또 다른 도약의 기반을 마련해 지속 가능한 성장을 구가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김영석 대표는 “자동화 업계를 선도하는 앞선 기술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한국엔드레스하우저를 이끌게 됐다”며, "고객을 향한 헌신과 그를 통한 배움과 성장을 강조한 기업의 기본 정신을 잊지 않는 가운데 선두 계측 솔루션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