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신학기 맞아 ZEM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SKT, 신학기 맞아 ZEM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1.02.23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부모와 자녀 고객이 SKT 매장에서 선물 혜택을 받고 있다.
학부모와 자녀 고객이 SKT 매장에서 선물 혜택을 받고 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SK텔레콤(대표 박정호)은 새 학기를 맞아 2월 23일부터 4월 5일까지 젬(ZEM) 어플리케이션에서 ‘2021 새 학기 반장선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젬 어플리케이션을 신규 가입하거나 기존 가입 고객 중 자녀폰과 연동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영어 홈스쿨링 앱 토도영어 30일 무료 이용권(4,000명) △Btv 젬 키즈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Btv 2,000원 이용권 2매(4,000명) △초등 자녀 교육 필독서 8권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원스토어 북스 이용권(7,000명)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SKT는 이벤트 참여 고객 중 555명을 대상으로 럭키박스도 제공한다. 비대면 학습과 홈스쿨링에 필수인 최신형 노트북 및 집중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AI 기반 학습 지원 스마트폰 거치대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자녀 휴대폰으로 삼성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는 고객 중 ZEM 어플리케이션을 연동하는 고객에게는 스페셜 기프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SK텔레콤 한명진 구독형 상품 CO장(컴퍼니장) 겸 마케팅그룹장은 “앞서 출시한 웅진 스마트올 교육 구독상품에 대한 초등학생 부모님들의 반응이 높아 추가적으로 관심이 많은 영어, 키즈 컨텐츠 및 독서 구독으로 혜택을 확장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