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라타시스, 엔터프라이즈급 복합 재료 폴리젯 3D 프린터 발표
스트라타시스, 엔터프라이즈급 복합 재료 폴리젯 3D 프린터 발표
  • 박채균 기자
  • 승인 2021.02.05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폴리젯 3D 프린터
폴리젯 3D 프린터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스트라타시스는 5일 강력한 복합 재료 엔터프라이즈 폴리젯 3D 프린터 제품군의 최신 솔루션을 발표했다.

새로운 J850 프로(Pro) 3D 프린터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풀 컬러 기능 없이 엔지니어링 요구사항에 맞춤화 된 J8 시리즈의 기능을 제공한다. 이 기술을 통해 엔지니어는 투명한 베로울트라 클레어(VeroUltra Clear)를 포함한 최신 재료를 사용하여 컨셉 및 설계 검증, 기능 성능을 위한 프로토타입을 제작할 수 있다. 풀 컬러 인쇄가 필요한 디자이너 및 엔지니어를 위해 J850 프라임 또한 제공한다.

J850 프로는 7가지 재료를 동시에 분사할 수 있고, 빠른 인쇄 및 매우 높은 정확도로 설계자와 엔지니어가 더 빠르고 생산적으로 작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여기에 경질, 연질 및 복합적인 디지털 재료가 포함되어 있어 490 x 390 x 200mm의 큰 빌드 용량 내에서 다양한 기능적 응용을 가능하게 한다.

컨셉 모델은 초고속 모드를 사용하여 기존 시스템의 두 배 속도로 인쇄할 수 있으며, 드래프트 그레이 소재를 사용하여 부품당 비용의 약 절반으로 인쇄할 수 있다. J850 프로는 풀 컬러 인쇄를 위해 프라임 버전으로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샤미르 쇼엄 스트라타시스 디자인사업부 부사장은 “폴리젯 3D 프린터의 가치는 처리량, 정확성, 신뢰성 및 복합 재료 기능에서 잘 확립되어 있으며 J850 프로는 이제 엔지니어링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러한 가치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