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클라우드, ‘워크플레이스’ 사용자 정기 교육 개최
네이버클라우드, ‘워크플레이스’ 사용자 정기 교육 개최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1.01.08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클라우드는 통합 업무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워크플레이스’ 사용자 정기 교육을 개최한다.
네이버클라우드는 통합 업무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워크플레이스’ 사용자 정기 교육을 개최한다.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네이버클라우드(대표 박원기)는 오는 20일 네이버클라우드 플랫폼 기반의 통합 업무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인 ‘워크플레이스(WORKPLACE)’ 사용자를 대상으로 더욱 강화된 서비스 기능을 소개하고, 이를 보다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 무료 정기 온라인 교육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워크플레이스는 구성원/워크플로우(전자결재)/근태/비용/회계 관리 기능을 포함한 기업정보시스템으로, 기업의 원활한 업무 처리를 돕는 서비스이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원격 근무 수요가 늘어나면서 클라우드 기반의 시스템 상에서 업무를 처리하고 직원들 간 소통할 수 있는 워크플레이스에 대한 이용도 증가하고 있다. 

이번 교육에서는 지난 10월 교육 이후 새롭게 변화된 서비스 기능을 소개하고, 해당 기능별 상세 활용 방법을 안내한다. 비용와 회계 파트의 경우, 회계 전문 강사를 초빙하여 회계 실무를 위한 기초 교육도 함께 진행하여 서비스 뿐만 아니라 회계 업무 자체에 대한 이해도도 함께 높일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이번 교육에서 소개될 워크플레이스의 대표적인 변화로는 ‘서비스 옵션 강화’로 근태 및 비용, 회계 서비스의 사용 여부를 고객이 선택할 수 있도록 하여 고객이 자신의 회사에 필요한 서비스 기능만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조직개편과 발령으로 인해 변경되는 부서·사원의 소속 정보 등을 시점에 맞게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구성원 정보 운영 기능도 강화됐다.

네이버클라우드 워크플레이스 서비스 허미양 센터장은 “워크플레이스는 고객이 진정으로 필요로 하는 기능들이 모두 모여 있는 하나의 집합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업무 효율과 편의를 위해 이와 같은 교육을 정기적으로 개최하며 고객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