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스테이츠, 전 사업 부문 ‘공개 채용’ 실시
코드스테이츠, 전 사업 부문 ‘공개 채용’ 실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12.31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드스테이츠는 전 사업 부문에서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
코드스테이츠는 전 사업 부문에서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코드스테이츠(대표 김인기)는 2021년 새해를 맞아 본사 이전과 함께 전 사업 부문에 걸친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개발 △교육 운영 △디자인 △마케팅 △재무 △사업 개발 △프로덕트 매니저(PM) 등 총 25개 부문이다. 채용 인원은 두 자릿수로, 2021년 내 직원 규모를 100명 이상으로 확대 계획이다.

코드스테이츠는 개발자 등 IT 관련 직무로 커리어를 시작하거나 해당 분야로 전직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교육부터 채용 연계까지 체계적인 원스톱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취업 후 연봉의 일정액을 교육비로 지불하는 선취업 후지불 모델을 통해 사람의 잠재력과 미래에 투자하는 국내 최초의 ‘휴먼 캐피탈’로 자리잡고 있는 코드스테이츠는 현재 160여개 유망 기업들과 채용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회사는 IT인력 수요 증가와 함께 올해 매출이 전년 대비 2배 이상 늘고, 소득공유모델인 ‘위-윈(We-Win) 프로그램을 통한 미래소득공유 금액이 같은 기간 동안 30배 이상 증가하는 등 외연이 확장되면서 대대적인 공채를 실시하게 됐다.

코드스테이츠 김인기 대표는 “전 산업에 걸친 IT 인재 수급 불균형 문제를 해소하고자 코드스테이츠는 인재육성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찾아나갈 수 있도록 도전과 혁신을 거듭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