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드리버, 서비스 품질 인증 SCP 표준 획득
윈드리버, 서비스 품질 인증 SCP 표준 획득
  • 박채균 기자
  • 승인 2020.12.21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윈드리버는 SCP 인증을 획득했다.
윈드리버는 SCP 인증을 획득했다.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윈드리버는 자사의 고객 지원 조직이 서비스 품질 인증 SCP(Service Capability & Performance) 표준을 획득했다고 21일 밝혔다.

SCP 인증은 윈드리버가 성능 요소를 충족함으로써 고수준의 서비스와 지원을 제공했음을 인정하는 것으로, 미션 크리티컬 산업에 종사하는 선도 기업들을 포함하여 다양한 산업군의 기업들이 서비스 우수성을 참고할 수 있도록 글로벌 벤치마크 수치를 제공한다.

SCP 표준은 서비스 스트레티지 코퍼레이션과 선도적인 기술 기업들로 구성된 컨소시엄이 주도하여 기술 서비스 운영의 품질과 효율성을 개선하기 위해 고안된 인증이다. 세계적인 수준의 기술 서비스 및 지원을 제공하기 위한 모범 사례를 정의하고, 성능 수준을 정량화하고, 지속적인 개선을 위한 프레임워크를 확립하는데 기여하고 있다. 인증을 획득하고자 하는 기업들은 매년 실시하는 인증 감사를 통해 자사의 성과와 우수성에 대한 의지를 지속적으로 입증해야 한다. 

윈드리버의 고객 성공 부서의 아밋 로넌 수석부사장은 “지능형 에지로의 이동과 여러가지 혁신 기술들의 등장으로 인해 전세계는 빠르게 진화하는 동시에 새로운 도전과제들에 직면하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는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 선택이 경쟁력 확보에 중요한 수단이 된다”며 “SCP 인증 획득은 점점 복잡해지는 고객들의 요구를 지원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지속적으로 모색하고자 하는 자사의 의지를 반영한다. 더 많은 고객들이 디지털로 전환하고, AI 세계를 항해하여 나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