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 SaaS 플랫폼 업체 ‘파놉타’ 인수
포티넷, SaaS 플랫폼 업체 ‘파놉타’ 인수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12.21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네트워크 보안 및 성능 강화
포티넷 로고
포티넷 로고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포티넷코리아(대표 조원균)는 본사가 SaaS 플랫폼 혁신업체인 파놉타를 인수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인수한 파놉타는 서버, 네트워크 장치, 컨테이너, 애플리케이션, 데이터베이스, 가상 어플라이언스 및 클라우드 인프라를 포함한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상태에 대한 관리를 자동화하고 전체 스택에 대한 가시성을 제공하는 업체이다.

파놉타의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은 컨테이너, 클라우드, 온프레미스 또는 하이브리드에 관계없이 어떤 환경에서도 모든 서비스, 네트워크 장치 및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완전한 가시성을 제공한다. 포티넷은 이번 인수를 통해 자사의 보안 패브릭을 파놉타의 확장 가능한 네트워크 모니터링 및 진단 플랫폼과 결합함으로써 기업 및 서비스 제공업체들을 위한 가장 포괄적인 네트워크 및 보안 운영 관리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이 같은 통합 솔루션은 고객의 하이브리드 네트워크 인프라의 보안 기능과 성능을 더욱 높여주며, 클라우드 기반을 포함하여 포티넷의 보안 서비스를 지원하는 인프라 효율성 및 실시간 모니터링 기능을 더욱 향상시킨다.

파놉타의 플랫폼은 파트너-친화적인 구현 특징을 제공하여 보안관제서비스공급사(MSSP) 및 파트너사가 멀티-테넌트 솔루션을 그들 고유의 솔루션에 손쉽게 통합하고, 최종 고객들에게 신속하게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파놉타 솔루션의 역할 기반 액세스 제어는 고객과 네트워크운영센터(NOC) 및 보안운영센터(SOC) 팀 내에서도 세분화된 관리 계층을 제공한다.

파놉타 인수를 통해 포티넷은 네트워크 모니터링, 탐지 및 사고 대응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여 업계에서 가장 포괄적인 보안 중심 네트워킹 플랫폼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켄 지 포티넷 설립자겸 CEO는 “이번 파놉타 인수를 통해 엣지 및 클라우드 네트워크를 포함한 하이브리드 환경에 네트워크 가시성과 민첩한 치료 기술을 제공하는 SaaS 플랫폼을 포티넷의 보안 제품과 결합함으로써 보안 및 비즈니스 효율성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