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 ‘AWS MSSP’ 파트너 선정
베스핀글로벌, ‘AWS MSSP’ 파트너 선정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0.12.04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 IT서비스 신속 보호, 사전 위협 차단, 보안정책 지속적 제공
AWS 쉴드, AWS WAF
AWS 쉴드, AWS WAF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베스핀글로벌(대표 이한주)이 아마존웹서비스(AWS)의 보안 서비스 파트너인 ‘AWS MSSP’ (Managed Security Services Provider, 관리형 보안 서비스 공급자)에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베스핀글로벌은 AWS 보안 제품을 이용한 클라우드 보안서비스와, AWS의 대표적인 엔드포인트 보안과 WAF 구성 및 운영 그리고 컨테이너/서버리스에 대한 클라우드 네이티브 보안 기술과 서비스에 대한 역량을 인정받았고, 자체 클라우드 보안 상품인 섹옵스(SecOps; Security+Operations)에서 준비중인 컴플라이언스와 자동화 기반의 보안 솔루션에 대한 가치를 인정받아 ‘AWS MSSP’ 파트너로 선정됐다.

베스핀글로벌은 AWS에서 IT서비스를 운영 또는 준비하는 기업을 위한 보안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베스핀글로벌 자체 보안평가 방법론을 기반으로 고객의 인프라구성 및 서비스를 분석해서 DDoS 방어와 애플리케이션 보호를 위한 가장 효율적이고 안전한 보안구성을 제공하며, AWS의 기본 보안 정책 외에도 기업이 운영하는 애플리케이션 특징 별 보호정책 및 실시간 트래픽 분석을 통한 추가적인 보안정책을 개발, 적용한다.

베스핀글로벌의 이한주 대표는 “베스핀글로벌은 고객의 보안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검증된 보안 솔루션과 운영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국내외 보안 업체와의 광범위한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의 보안문제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있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