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11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탑재한 아이디어패드 출시
한국레노버, 11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탑재한 아이디어패드 출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12.03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신 CPU로 컴퓨팅, 그래픽, 앱 구동 성능 개선한 슬림 5i와 플렉스 5i
아이디어패드 슬림 5i(왼쪽) 및 플렉스 5i
아이디어패드 슬림 5i(왼쪽) 및 플렉스 5i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한국레노버(대표 김윤호)가 11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한 ‘아이디어패드 슬림 5i(IdeaPad Slim 5i)’와 ‘아이디어패드 플렉스 5i(IdeaPad Flex 5i)’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슬림형 노트북 아이디어패드 슬림 5i와 컨버터블 제품 아이디어패드 플렉스 5i에 혁신적인 최신 인텔 프로세서가 더해져 뛰어난 작업 속도와 활용성을 구현했다. 레노버는 앞서 출시를 알린 프리미엄 노트북 요가 슬림 7i 카본에 이어 아이디어패드 제품에도 최신 인텔 코어 프로세스를 탑재해 제품 성능을 한층 향상시켰다. 연말까지 요가 제품을 중심으로 전 라인업에 11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탑재 및 인텔 이보(Evo) 플랫폼 인증 절차를 확대 진행할 계획이다. 

아이디어패드 슬림 5i와 아이디어패드 플렉스 5i는 기존 모델이 보유했던 휴대성과 성능, 스마트한 발열관리 등 기술이 개선되어 한계를 뛰어넘는 성능을 발휘한다. 동급 최고의 유무선 통신 기능을 탑재해 최고 4.8GHz 속도의 빠르고 원활한 컴퓨팅 성능을 보유하며, 다양한 인공지능 기반의 기술을 바탕으로 직관적이고 스마트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최신형 인텔 아이리스 Xe 그래픽을 탑재해 기존 제품 대비 한층 빨라진 속도에서 뛰어난 그래픽 성능을 즐길 수 있다. 최대 수십억 개 컬러를 지원하는 놀라운 비주얼을 통해 모든 화면을 풍부하고 생생한 색감으로 재현하며, 이전 세대에 비해 사진 및 동영상 편집 앱 구동 속도가 약 2배 빨라져 콘텐츠 크리에이터 등 트렌드를 선도하는 사용자에게 최상의 선택지를 제공한다.

아이디어패드 슬림 5i는 14인치 기준 1.42kg에 불과한 가벼운 무게와 얇은 두께의 초경량 노트북으로, 세련된 디자인과 고성능을 바탕으로 현대인들에게 최적화된 제품이다. 알루미늄 커버는 아노다이징 처리를 거쳐 고급스러운 감촉과 뛰어난 내구성을 동시에 제공하며, 팜레스트 표면은 패브릭 느낌의 소재로 마감되어 장시간 사용해도 부드러움과 편안한 타이핑 경험을 누릴 수 있다.

한국레노버 김윤호 대표는 “최신 인텔 코어 프로세서가 탑재된 아이디어패드 신제품을 통해 초강력한 성능,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광범위한 활용도에 대한 소비자의 요구를 모두 충족시킬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