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림원소프트랩, 2020 국가생산성대상서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 수상
영림원소프트랩, 2020 국가생산성대상서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 수상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12.01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차 산업혁명 선도기업 부문
영림원소프트랩 CI
영림원소프트랩 CI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영림원소프트랩(대표 권영범)이 지난 25일 ‘제44회 국가생산성대상’에서 4차 산업혁명 선도기업 부문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영림원소프트랩은 국내 최초로 클라우드 Saas ERP ‘시스템에버(SystemEver)’를 개발해 중소기업들의 ERP도입 장벽을 낮추고 생산성을 획기적으로 높이는 데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표창을 수상했다. ‘시스템에버’는 앞서 ERP서비스로는 유일하게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으로부터 클라우드 품질∙성능 수준을 인정받은 데 이어 이번 표창 수상으로 우수성을 또 한번 입증하게 됐다.

또 26일에는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에서 진행된 ‘제7회 대한민국 SW제품 품질대상’에서 영림원소프트랩의 맞춤형 ERP ‘K-System Ace’가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최,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 주관으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 ‘K-System Ace’ 는 품질, 시장성, 코로나 대응력 등 여러 평가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권영범 영림원소프트랩 대표는 “국내에서 잇따른 수상은 제품의 우수성을 재차 인정 받은 것으로 국내 시장 뿐 아니라 글로벌시장으로 성장해 나가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