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투씨엠, 도시재생 사업 위해 ‘삼송상점가상인회’와 업무협약
원투씨엠, 도시재생 사업 위해 ‘삼송상점가상인회’와 업무협약
  • 박채균 기자
  • 승인 2020.11.30 12:07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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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왼쪽부터) 삼송상점가상인회 장근호 홍보이사, 원투씨엠 신성원 부대표, 삼송상점가상인회 강두현 회장, 컨설팅프렌즈 김교명 대표가 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왼쪽부터) 삼송상점가상인회 장근호 홍보이사, 원투씨엠 신성원 부대표, 삼송상점가상인회 강두현 회장, 컨설팅프렌즈 김교명 대표가 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원투씨엠(대표 한정균)은 언택트 시대에 알맞은 환경을 구축하고 ‘삼송상점가 지역 경제활성화’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고양시 덕양구 삼송상점가상인회 사무국에서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서는 삼송상점가상인회의 ‘자생 마케팅 채널’ 구축 및 활성화와 ‘자생 마케팅 채널’을 활용한 상인회 상점가 매출 증대 및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창출을 위해 양사가 노력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은 원투씨엠 한정균 대표와 삼송상점가상인회 강두현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체결되었다.

‘자생 마케팅 채널’은 모바일 플랫폼인 '카카오 채널' 서비스를 통하여 AI 기반의 다양한 마케팅을 접목할 수 있는 원투씨엠의 AI마케팅 서비스가 결합된 서비스이다.

삼송상점가 방문(구매) 고객에게 편의 서비스를 ‘자생 마케팅 채널’에서 제공함으로써, 신규 고객에 대한 유입 관리, 방문 고객의 로열티를 관리할 수 있는 기능, 맞춤형 상품 추천을 통한 마케팅 강화, 상권 간 크로스마케팅을 지원하는 마케팅 서비스 등 다양한 프로모션 마케팅을 현장에 맞게 설계 운영할 수 있게 구성된다.

원투씨엠의 김홍준 팀장은 “최근 중소 상공인들의 경우 IT 이해도가 높고, 중소상공인이 스스로 단체를 구성하여 협업 마케팅을 하여 상권을 형성하고자 하는 노력과 시도가 많다”며 “이를 구현하고 실행할 수 있는 방안으로 원투씨엠의 O2O 기술이 유용하게 사용될 전망”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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