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턴디지털, 샌디스크 익스트림 포터블 SSD 라인업 강화
웨스턴디지털, 샌디스크 익스트림 포터블 SSD 라인업 강화
  • 박채균 기자
  • 승인 2020.10.26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전 세대 대비 2배 빠른 속도로 고용량 콘텐츠 손쉽게 전송 가능
샌디스크 익스트림 포터블 SSD
샌디스크 익스트림 포터블 SSD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웨스턴디지털이 업그레이드된 ‘샌디스크 익스트림 포터블 SSD’ 2종을 공개하며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26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샌디스크 익스트림 프로 포터블 SSD’와 ‘샌디스크 익스트림 포터블 SSD’는 이전 세대보다 2배 가까이 향상된 속도와 탁월한 휴대성, 극한의 환경을 견디는 내구성 등 오늘날 고품질 콘텐츠 수요에 특화된 설계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업그레이드 출시되는 샌디스크 익스트림 포터블 SSD 2종은 최대 2TB 의 용량과 NVMe 기술을 기반으로 4K 및 8K 영상의 원활한 촬영과 파일 전송 등 고품질 콘텐츠 생산을 지원한다.

두 제품 모두 전문가를 위해 설계된 만큼, 가정, 사무실, 야외 등 다양한 환경에서의 까다로운 작업에 사용 가능하다. 언제 어디서든 안정적이고 일관된 성능을 필요로 하는 전문가들에게는 플래그십 제품인 샌디스크 익스트림 프로 포터블 SSD가, 여유로운 스토리지 공간과 함께 우수한 내구성, 그리고 빠른 속도를 원하는 일반 소비자들에게는 샌디스크 익스트림 포터블 SSD가 적합하다. 

브라이언 프리전 웨스턴디지털 컨슈머솔루션 마케팅 디렉터는 “이번에 새로 업그레이드 출시되는 샌디스크 익스트림 포터블 SSD 제품군은 가장 높은 수준의 성능을 낼 수 있도록 제작됐다”며 “최신 NVMe 기술로 속도를 대폭 향상시키고 견고한 재질을 사용해 극한의 작업 환경에서도 최고의 결과물을 촬영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