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비바, ‘리얼-타임 크루드’ 공급망 솔루션 발표
아비바, ‘리얼-타임 크루드’ 공급망 솔루션 발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0.10.23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석유. 가스산업 분야 공급망 가시성 개선 및 적시에 원유 품질 정보 제공
아비바가 ‘리얼-타임 크루드’ 솔루션을 발표하여 공급망 관리 솔루션을 강화했다.
아비바가 ‘리얼-타임 크루드’ 솔루션을 발표하여 공급망 관리 솔루션을 강화했다.

[아이티비즈 김아라 기자] 아비바(한국대표 오재진)가 23일 ‘아비바 리얼-타임 크루드(AVEVA Real-time Crude)’ 솔루션을 발표했다.

‘아비바 리얼-타임 크루드’는 원유 품질이 밸류 체인에 미치는 영향을 신속하게 평가하고 민첩하게 대응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아비바는 이를 통해 통해 공급망 관리 솔루션인 아비바 유니파이드 서플라이 체인 플랫폼을 강화한다. 

‘아비바 리얼-타임 크루드’는 슈나이더일렉트릭과 함께 개발한 솔루션이다. 첨단 분석 장비와 강력한 머신 러닝을 결합해 단 몇 분만에 기업 전체에 빠르고 신뢰할 만한 원유 분석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기업은 더욱 합리적인 구매 결정 및 운영 계획 개선, 효율적인 정제 자원 할당과 정확한 생산제품량과 물성예측이 가능해진다.

아비바 공급망관리 솔루션인 아비바 유니파이드 서플라이 체인은 아비바 커넥트를 통해 제공된다. 아비바 커넥트는 아비바의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클라우드에서 안전하게 호스팅하도록 설계되어 더욱 쉬운 유지보수와 향상된 부서간 협업이 가능하다. 고객은 아비바 커넥트를 통해 부가 가치를 얻는 것은 물론, 아비바™ 유니파이드 서플라이 체인의 컴퓨팅 파워 강화로 더욱 빠른 의사결정이 가능하다. 

아비바의 플래닝&오퍼레이션 사업부장인 하프리 굴라티 수석부사장은 "유가 변동, 불안한 시장과 심각한 세계 경기 침체를 고려할 때 ‘아비바 리얼-타임 크루드’는 에너지 산업에 산재한 다양한 문제 해결이 가능하다"며 "원유 품질과 가격 변동의 민첩한 대응이 필수인 업계에서 아비바는 이에 대한 신속한 정보 제공을 통해 효율성, 신뢰성을 높이고 민첩한 의사결정을 돕는다"고 말했다.

슈나이더일렉트릭의 공정 자동화 사업부 부사장인 매튜 캐러라는 "’아비바 리얼-타임 크루드’는 에너지 산업의 요구를 반영한 첨단 솔루션이다. 양사는 비즈니스의 효율성 창출은 물론 기업의 비즈니스 가치를 최대화 시킬 수 있는 효율적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