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싹시스템, 통합 패스워드 관리 솔루션 나라장터 등록…공공시장 공략 강화
한싹시스템, 통합 패스워드 관리 솔루션 나라장터 등록…공공시장 공략 강화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09.15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싹시스템 패스워드관리 솔루션 '패스가드'
한싹시스템 패스워드관리 솔루션 '패스가드'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한싹시스템(대표 이주도)은 통합 패스워드 관리 솔루션 패스가드(PassGuard)를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등록하고 공공시장 공략을 강화한다고 15일 밝혔다.

행정안전부의 대내외 보안 감사 요건과 내부 IT 시스템 계정 및 비밀번호 관리 규정이 강화되면서 안전이 보장된 체계적인 계정관리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한싹시스템은 이러한 시장 상황을 반영하여 패스가드를 나라장터에 등록, 컴플라이언스 준수는 물론 공공기관 시스템 관리자의 업무 효율성을 높여 공공시장 선점에 박차를 가한다는 전략이다.

패스가드는 서버·네트워크·DBMS·보안장비·CCTV 등 다양한 시스템의 관리자 계정을 안전하고 체계적으로 통합 관리해주는 스마트한 패스워드 관리 솔루션으로, GS 인증 상위 등급인 1등급을 획득해 기술력이 입증된 제품이다. 

웹 기반의 에이전트리스 방식으로 구성되어 사용 편의성을 제공하며, 시스템 계정의 패스워드를 정책에 따라 주기적·일괄적으로 자동 변경, 관리해준다. 워크플로우에 따라 관리 대상 플랫폼에 대한 계정 사용 권한을 신청·승인하고, 수직·수평 구조의 승인 결재 정책을 적용하며, 사용자별로 패스워드 사용 기간을 설정하여 권한 부여 및 회수하는 통합 관리 기능으로 관리의 효율성을 보장한다.

서정인 한싹시스템 영업부장은 “공공기관을 비롯한 금융, 교육, 국방 시장에서 큰 수요가 예상되는 만큼, 망연계 사업으로 10년 이상 쌓아온 보안 기술에 대한 신뢰도와 영업력을 바탕으로 신규 고객 확보를 위한 적극적인 영업 마케팅을 펼쳐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