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언스, 비대면 방식으로 아태지역 5개국·10여개 고객 확보
지니언스, 비대면 방식으로 아태지역 5개국·10여개 고객 확보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09.11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트너 발굴·수주·기술지원까지 온라인 원스톱
지니언스 NAC 솔루션 개념도
지니언스 NAC 솔루션 개념도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지니언스(대표 이동범)가 코로나19 이후 언택트 환경에서도 아태지역 5개국, 10여개 기업(관)에 ‘지니안 NAC’를 공급했다고 11일 밝혔다.

특히, 대만과 스리랑카는 과거 파트너 및 고객이 전무한 상태에서 비대면 방식인 온라인으로 파트너를 모집하고 고객까지 확보하는 성과를 기록했다고 발표했다.

지니언스는 코로나19 초기부터 아태지역의 전통적인 비즈니스 방식을 전면 탈피했다. 오프라인으로 이뤄지는 세미나, 출장 등을 전면 재 검토 하고 파트너 모집, 계약, 수주, 기술지원 등 업무를 온라인으로 시스템화 했다. 해외 파트너 기술교육은 주 1회 웨비나로 진행했으며 교육, 데모 시연 등 온라인 영상 콘텐츠 제작의 질을 높였다.

또한 파수, 넷앤드, 소만사 등 국내 보안 분야별 기업과 함께 아태지역 파트너사 30개를 대상으로 온라인 공동 마케팅 행사를 개최했으며 KISA 주관의 정보보안·물리보안 기업맞춤형 수출지원사업, 한국·인도네시아 온라인 비즈니스 상담회에도 적극 참가해 뉴노멀시대 대비했다. 이에 지니언스는 태국 생명보험회사, 인도네시아 MRO기업 및 보험회사, 대만 기계정밀회사, 필리핀 국가 소유 전력망 공급 기업에 ‘지니안 NAC’를 공급했다. 

특히 필리핀 고객의 경우 한국전력공사와 유사한 기업으로 올해 아태지역의 사업 규모 중 최대이다. 이 기업은 필리핀의 전력의 생산에서 공급 등 국가 전반의 에너지 산업을 담당한다. 전력망 운영 및 유지보수, 에너지 전송 시스템 운영 및 개발에 필요한 모든 IP 단말의 관리(IPAM)를 위해 필리핀 전역에 위치한 100여개 지사에 ‘지니안 NAC’를 구축, 운영할 계획이다.

한형권 지니언스 해외사업부 이사는 “지니언스 NAC 제품의 우수성은 기본이고 해외까지 온라인으로 기술지원 하는 체계는 다른 보안벤더와 다른 차별적 강점이다”며 “언택트 환경에서도 꾸준한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온라인 비즈니스를 한층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