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 보안·데이터 보호 기능 통합한 ‘사이버 프로텍트 15’ 출시
아크로니스, 보안·데이터 보호 기능 통합한 ‘사이버 프로텍트 15’ 출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09.10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일 솔루션에 백업, 재해복구, 차세대 안티-멀웨어, 사이버 보안, 엔드 포인트 관리 툴 통합
아크로니스 사이버 프로텍트
아크로니스 사이버 프로텍트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아크로니스(지사장 서호익)는 백업과 재해 복구, 차세대 안티-멀웨어, 사이버 보안, 엔드 포인트 관리 툴을 단일 솔루션에 통합한 ‘아크로니스 사이버 프로텍트 15(Acronis Cyber Protect 15)’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기업에서는 복잡성을 제거한 단일 통합 솔루션을 통해 조직을 전체적으로 보호하는 동시에 보안 태세를 전반적으로 개선하고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원격 근무의 새로운 환경에서 데이터 및 인프라를 보호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기업들을 위해 발표됐다. 

아크로니스 사이버 프로텍트 15가 제공하는 데이터보호와 차세대 사이버 보안의 통합 기능에는 AI 기반 행동 탐지, URL 필터링, 취약성 평가, 화상 회의 보호, 자동 패치 관리 등이 포함된다. 최신 사이버 위협으로부터 데이터와 시스템을 보호하는 동시에 가능한 빠른 시간 내에 이를 복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아크로니스 사이버 프로텍트’가 제공하는 종합적인 사이버 보호는 포스트 팬데믹 환경에서 핵심 역할을 이어 나갈 것으로 전망된다. 재택 근무로 전환 후 보안에 대한 명확한 지침을 받은 사람은 53%에 불과했으며, 나머지는 스스로 책임지도록 조치가 내려진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조사에서 원격 근무자의 88%는 팬데믹 이후에도 재택 근무를 이어갈 것이라고 답했으며, 아크로니스 사이버 프로텍트 15와 같은 통합 및 자동화 기반의 사이버 보호 솔루션을 필요로 할 것이다. 

아크로니스코리아 서호익 지사장은 “아크로니스는 지난 2017년에 사이버 프로텍트 12.5를 발표한 이후, 3년만에 보안과 데이터 보호 기능을 통합해 한층 강력해진 ‘아크로니스 사이버 프로텍트 15’를 출시하여 안전한 시스템 관리를 위한 완벽한 지원이 가능해졌다”며, “아크로니스 사이버 프로텍트 15는 국내에 연말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통합 데이터 보호 및 사이버 보안 솔루션으로 보안을 강화하는 것은 물론 비용 절감, 자동화 및 관리 간소화를 통해 리스크를 줄이고, 다운타임을 예방하며, IT 팀의 생산성을 개선할 수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