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코리아, ‘2020 포티넷 361° 시큐리티 컨퍼런스’ 온라인 개최
포티넷코리아, ‘2020 포티넷 361° 시큐리티 컨퍼런스’ 온라인 개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08.26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포티넷코리아(대표 조원균)는 9월 2일부터 이틀간 온라인을 통해 고객 및 사용자를 대상으로 ‘2020 포티넷 361° 시큐리티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2020 포티넷 361° 시큐리티 컨퍼런스’는 각 산업별 보안 요구사항을 충족시키고 최적화된 보안 방안을 제시하기 위해 대기업, 금융, 통신 등 산업별 컨퍼런스로 온라인을 통해 '초연결(하이퍼커넥티비티) 시대에서의 보안 방안'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인공지능과 머신러닝 기반의 ATP 솔루션으로 악성코드 탐지 시스템을 고도화하는 방안과 고성능 SD-WAN 기술 및 SASE 클라우드를 통해 본사와 지사간 보안을 개선하는 방안이 소개된다. 

이와 함께 보안 전문가 부족과 기술 격차 해소법에 대한 토크쇼도 진행된다. 토크쇼에는 대기업, 금융, 통신 등 각 분야 고객사의 담당자가 패널로 참여해 각 산업군의 네트워크 및 보안 운영의 어려움을 공유하고 AI 트렌드, 산업별 AI에 대한 인식, 계획, 비전 등에 대한 내용을 논의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