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의 핵심가치 지닌 탁월한 입지, ‘첨단2지구 대성베르힐 더퍼스트’ 공급
광주의 핵심가치 지닌 탁월한 입지, ‘첨단2지구 대성베르힐 더퍼스트’ 공급
  • 장현주 기자
  • 승인 2020.07.10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첨단2지구가 광주 부동산 시장에서 신흥 주거지로 주목 받고 있다. 편리한 교통과 완벽한 생활 인프라, 자연환경, 직주근접 등 광주 내 핵심가치를 모두 지닌 탁월한 입지 조건으로 수요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이다.  

이런 가운데, 광주 첨단2지구의 수준 높은 주거 환경을 누릴 수 있는 ‘첨단2지구 대성베르힐 더퍼스트’가 3일 모델하우스를 개관했다.  

첨단2지구는 교통부터 생활편의시설까지 다양한 인프라가 잘 구축돼 있어 우수한 정주 여건을 자랑한다. 빛고을대로, 임방울대로, 북부순환도로(2022년), 상무-첨단산단도로(2026년)으로 시내·외 진출입이 편리하고 지하철 2호선 신용역(가칭, 2025년)이 개통 예정이다. 

또한 롯데마트 첨단점, 메가박스, CGV, 스타벅스 등 첨단2지구 내 상업시설과 건국초, 신용중, 빛고을고 등의 학교 및 학원가를 인접하고 있어 우수한 교육환경을 만족시킨다. 

여기에 광주를 대표하는 랜드마크 영산강수변공원과 첨단근린공원, 어린이교통공원, 양산호수공원 등 수려한 자연경관을 바라볼 수 있는 프리미엄 입지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인근 산단의 풍부한 배후수요를 품은 직주근접 단지인 만큼 미래 가치도 높다. ‘첨단2지구 대성베르힐 더퍼스트’는 첨단국가산업단지, 본촌산업단지, 하남산업단지, 진곡산단, 나노일반산단, 첨단3지구산단(2023년 예정) 등을 가까이 두고 있어 직주근접 단지로서 매력을 더한다. 

2021년 4월로 예정된 입주 일정에 따라 빠른 입주가 가능하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첨단2지구 최초 8년 임대로, 취득세나 재산세 등 각종 세금으로부터의 부담이 없고, 무제한 전매가 가능해 투자 목적 조건 또한 충족시킬 수 있다.  

‘첨단2지구 대성베르힐 더퍼스트’ 관계자는 “광주 최고 핵심 입지에 조성되는 단지인 만큼 향후 광주를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첨단2지구 대성베르힐 더퍼스트’의 모델하우스는 광주광역시 서구 마륵동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